
로미디시라니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 익숙함이 느껴지는 것 같죠?
로미디시는 로미로미와 스웨디시의 합성어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샵마다 로미디시, 스웨로미 등 다양하게 부르고 있으니
대충 유추하시면 금방 이해하실 수 있을거예요.
그렇다면, 이 두 마사지를 왜 같이 부르는 걸까요?
두 기법의 마사지를 한 번에 시행하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정답은 맞다 입니다. 현재까지 발전한 마사지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데요.
비슷한 카테고리로 나눈 마사지를 병행하여 시행하는 마사지샵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해요.
천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따뜻하게 데워 전신에 도포하는 방법,
부드러운 압으로 섬세한 스킬을 사용한다는 점이 굉장히 비슷하죠.
공통점이 많은 마사지를 같이 받는다면 효과가 미미하지 않을까 싶을 수 있지만
두 마사지는 대전여성전용마사지 뚜렷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마사지의 발생지가 다른데요.
스웨디시는 스웨덴, 로미로미는 하와이 전통 마사지로 파생된 마사지의 근원이 다릅니다.
또한, 로미로미는 몸안의 피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림프절을 풀어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도우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몸의 균형을 맞추기도 합니다.
반대로 스웨디시 마사지는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어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며 관리사와
고객간의 교감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정신적인 케어의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스트레스와 피로, 불안감 해소, 불면증과 우울증 완화 등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마사지의 장점을 살린 로미디시 뜻이 나왔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홈케어 제품으로 아로마 오일의 종류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
아쉬운 점으로는 스웨디시는 섬세하고 전문적인 테라피이기 때문에 집에서 따라해도 전문 케어샵에서 받는 것처럼 큰 효과를 보긴 어렵습니다.